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해외여행 필수 eSIM카드 가장 저렴한곳 에어알로 추천인과 할인코드

반응형

해외여행을 위해 유심카드를 미리 구매하거나, 현지 공항에서 비싸게 구매하신 경험이 있으시죠? 이제 심카드 교체가 필요하지 않은 이심 eSIM을 활용하는 게 더 좋습니다. 최근 대만 여행부터 이심카드를 사용해봤는데, 원래 심카드를 잃어버릴 걱정도 없고, 편리하게 한국 심카드와 외국 심카드를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eSIM카드를 파는 곳은 많지만 대부분 국내 스토어에 비싼 가격에 판매되고 있었는데, 글로벌 이심카드 플랫폼인 에어알로를 이용하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아래는 제가 이번에 아시아 3개국을 다녀와야 해서 에어알로(Airalo)에서 30일 5기가짜리를 17달러에 구매한 캡쳐입니다. 용량은 모자라면 현지에서 추가 구매도 가능합니다. 

아시아 14개국 eSIM 카드 에어알로

할인을 위해 이 링크를 통해 가입하신 후 3달러 할인이 가능한 추천 코드는 JINHO3007이고, 할인 코드 AIRKR15를 입력하면 15% 할인도 받을 수 있으니 선택해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여행자를 위한 필수템: Airalo eSIM(에어알로 이심)

[로밍 요금의 골칫덩이]

해외여행 중 로밍 요금 청구서에 놀라운 경험이 있으신가요? 무료 Wi-Fi가 절실할 때, 연결을 찾는 고충을 겪으셨나요? 혹은 공항의 SIM 카드 판매 부스를 헤매며 소중한 여행 시간을 날렸던 적이 있나요?

 

[Airalo eSIM, 여행자의 새로운 선택]

그런 고민들은 이제 Airalo eSIM과 함께면 과거의 이야기가 됩니다. Airalo는 세계 최초의 eSIM 전용 스토어로, 여러분의 로밍 요금 걱정을 줄여드립니다. 이제 200개 이상의 국가와 지역에서 빠르게 연결하고, 여행의 재미를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반응형

 

[저렴하게 전 세계를 연결]

Airalo는 각국의 현지 요금에 맞춰 다양한 eSIM 데이터 팩을 제공합니다. 일본부터 미국, 중국, 이탈리아에 이르기까지, 특정 국가 뿐만 아니라 아시아나 유럽, 북미와 남미까지 지역별 eSIM도 선택 가능합니다. 무려 130개 국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글로벌 eSIM까지! 그 중에서도 아시아 Asialink eSIM은 총 14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하므로 아시아 여행자에게는 필수 아이템이죠.

 

아시아 Asialink eSIM은 우리나라를 포함하여 대만,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홍콩 14개국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특히 동남아시아끼리는 비행기 가격이 저렴하니 여러 나라를 더 돌고 귀국하는 것이 이득인데, 이럴 때 아시아 유심을 쓰면 대만, 라오스, 마카오, 말레이시아, 베트남, 싱가포르, 인도네시아, 일본, 중국, 캄보디아, 태국, 필리핀, 홍콩에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경제적입니다.

 

외국에선 밖에서 LTE로 유튜브 동영상 등을 볼 일이 거의 없으니 충분하겠지만 모자라면 현지에서 데이터를 충전해서 쓸 수 있습니다.

 

[간편한 사용법]

  1. Airalo 앱을 다운로드합니다.
  2. 여행지와 원하는 데이터 패키지를 선택합니다.
  3. eSIM을 설치합니다.
  4. 내 eSIM을 활성화하고 연결을 즐깁니다.

 

[eSIM이 뭐죠?]

eSIM은 '임베디드 SIM'의 줄임말로, 물리적인 칩을 교환하지 않고도 데이터 요금제를 변경할 수 있는 디지털 형태의 SIM 카드입니다. 기존의 SIM과 동일한 모든 기능을 제공하며, Airalo 앱을 통해 쉽게 데이터 요금제를 전환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의 로밍 요금 걱정은 NO! 칩 교환의 번거로움도 NO! 이제 Airalo eSIM과 함께 여행의 자유를 만끽하세요.

 

 

에어알로 가입하실 때 추천 코드 JINHO3007를 입력하시면 3달러를 할인 받아 가입하실 수 있습니다. 

 

eSIM 카드 적용 가능 폰

아이폰의 경우 iPhone XS 이후 모델은 모두 이심카드 사용이 가능합니다. 2020 아이폰 SE도 가능하고, 최신 아이패드들도 가능합니다. 삼성 갤럭시는 S20부터 가능한 것 같네요.

 

여행의 재미는 세상의 다양한 문화와 경험을 만끽하는 것입니다. Airalo eSIM과 함께면, 그 재미를 더욱 높일 수 있습니다. 여행의 즐거움을 중간에 멈추게 할 로밍 요금 걱정을 던져버리고, 세상의 어느 곳에서나 연결된 상태로 멋진 추억을 만드세요.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