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일본 100대 명수 중 하나, 후키다시공원 장수약수를 마시며 - 북해도간지노 #06

반응형



북해도 (훗카이도)의 후지산, 요테이산의 후키다시 공원 (ふきだし公園)

일본 100대 명수 중 하나인 후키다시공원의 장수약수를 마시러 아침부터 들른 곳입니다.


명수를 100개나 선정했나 싶으면서도, 북해도 물이 좋다고 하니 꼭 먹어봐야겠다 싶더군요.



좋은 물을 마시기 위해 북해도에 들른 많은 관광객들이 즐겨찾는 곳입니다.



신비롭게도 물이 용솟음치네요.



경치도 참 좋습니다.



이 곳에서 약수를 받는 분들이 많지요. 물이 참 시원하고 맛있더군요.



장수약수를 마셨으니 좀 더 오래살까나요? ㅎㅎ



물을 최대한 많이 먹고 나왔네요.



아침이라 더욱 시원했습니다.



당시 한국은 35도의 폭염을 기록하고 있었지만 저는 북해도에서 시원하게 보내고 있었지요 ^^;



신비스런 돌도 있고...



셔터스피드를 올려서 물을 제대로 포착하고자 하였으나 쉽지 않네요.



조금 더 올라가면 이런 곳도...



담수어가 산다고도 하네요.



니세코 요테이산 후키다시 공원이었습니다.



자 그럼 다음 목적지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이번 북해도 상품을 이용한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3.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4.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bpm156 돗토리 음악 여행기 여행간지노 요나고공항 돗토리여행 일본여행 사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