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Phone

일년에 단 하루, 오늘 애플스토어 파격할인


애플 제품을 판매하는 온라인 애플스토어.

매년 단 하루, 파격할인을 진행하곤 하지요.


2013년 바로 오늘, 애플스토어에서 일일 쇼핑 이벤트를 합니다.


이번 설날 고향에 갈 때 멋진 선물을 가져가세요.

가족과 친구에게 줄 멋진 선물을 특별가로 구입하시고

무료 배송 서비스도 받으세요.


...라고 합니다.


이번엔 또 어떤 애플 제품들이 얼마나 할인을 하고 있을까요?

그리고 이번엔 또 무엇을 지르게 될까요...?


어디 한 번 애플스토어를 방문해봅시다.


[애플스토어 2013 일일 쇼핑 이벤트 바로가기]



아이패드, 아이폰, 아이팟터치, 아이팟 나노 신제품을 할인하고 있네요.

iPad, iPad2, iPhone4s, iPod touch, iPod touch 4세대, iPod nano가 그 주인공입니다.





맥북 시리즈도 빼놓을 수 없지요.

MacBook Air, MacBook Pro, MacBook Pro 레티나 디스플레이

그리고 AirPort Express, AirPort Extreme, Time Capsule도 포함입니다.



애플 악세사리도 빼놓을 수 없지요.

매직마우스(Apple Magic Mous), Magic Trackpad, 무선키보드(Wireless Keyboard)

iPad Smart Case, 스마트커버 iPad Smart Cover 폴리우레탄, 가죽 제품도 포함입니다.


인이어헤드폰... 이건 제가 재작년 애플스토어 할인일에 10만원 초반대에 구입했는데, 오늘은 94,800원에 올라왔네요.

이 제품은 에어캡 분실이 쉽습니다. 대신 사제 폼팁을 붙이면 되긴 합니다. 


2011/11/25 - [iPhone] - 애플 인이어 이어폰 캡을 대체할 컴플라이 폼팀 'Whoomp'


그리고 새로 나온 애플 이어폰... 직접 장착해보니 귀에도 잘 맞고 좋더군요. 

아이폰5에 맞는 케이블과 어댑터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아이폰5를 구매하신 분들은 아마 추가로 이 액서서리들이 필요하시지 않을까 싶네요.



자 그럼 이 중에서 구매할만한 것은 뭐가 있을까요?

먼저 아이패드4로 알려진 iPad Retina 


567,999원부터, 그러니까 56만 8천원부터 판매중이네요.

아이패드2는 447,999원부터로 아이패드미니의 가격대로 싸게 나왔지만, 레티나도 아닌 것을 구입할 필요는 없어보입니다.

저는 뉴아이패드를 사용중인데, 이 걸 쓰다가 레티나가 아닌 아이패드를 보면 미세한 답답함이 있습니다.

아이패드1이나 2를 이용하시는 분들은 이번기회에 iPad Retina로 갈아타시는 것도 좋아보입니다.



아이폰5를 발표하면서 보여준 아이팟터치 5세대...

32기가 358,800원부터 판매하고 있네요.

상당히 끌리는 제품입니다. 오렌지색이 있었다면 벌써 제 손에 들어왔을지도...



거기에 맥북에어가 120만원 초반대라면 참 고민되지요.



맥이나 아이패드에 쓰기 좋은 블루투스 무선키보드가 74,800원이라니 참 고민됩니다.

아이패드로 직접 자판을 입력하는 건 아무래도 좀 불편한데, 이 무선 키보드를 따로 가지고 다닌다면 참 좋겠죠? 참, 파우치는 필수입니다.

아이폰과도 물릴 수 있으니 카톡이나 마이피플할 때도 유용하게 쓸 수 있습니다. (사무실에서 일하는 척 하면서 카톡하는 용도... 아 아닙니다.)



새로 나온 애플 이어폰... 아이폰5를 쓰지 않더라도 이 이어폰을 쓴다면 새로운 기분이 들겠네요.



자, 이제 고민의 시간이 시작되었습니다.

어떻게 하시겠습니까!!! 전 개인적으로 무선키보드가 상당히 고민되네요.

여유가 좀 있었다면 맥북에어를 질렀겠지요 ㅠㅠ



 오렌지노의 소리상자 아이폰 & 아이패드 추천 게시물 :  
  

 2013/01/21 - [Garageband] - 전자책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 GarageBand 입문서

 2012/10/21 - [iPhone/Music] - garageband로 연주한다! MBC 경제매거진 M 출연 분

 2012/08/05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손연재 아이스크림 CM송을 아이패드로 연주

 2011/12/16 - [iPhone/Best] - 아이폰 연주 하나로 생방송 스마트쇼에 출연하다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오렌지노 이진호 저서,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GarageBand 입문서

 
이 도서는 개러지밴드 입문서로 악기 연주 경험이 없는 사용자들도 개러지밴드를 이용하여 악기를 연주하고 작곡하여 나만의 음악을 만들 수 있도록 안내한다. 마지막에는 [Last Chiristmas] 곡을 함께 따라해보면서 음악을 만들 수 있는 실습 파트를 제공하였다. 음악과 음악 연주에 관심있는 많은 사람들에게 보다 쉽게 음악을 배울 수 있는 길잡이가 되기를 기원한다.


 이진호 저 |코드미디어 |2013년 01월 21일 출간 


 정가 : 전자책 6,000원 / 판매 4,500원(-25%)
 책 바로가기 : [인터넷 교보문고] [리디북스]
 공식 페이스북 : fb.com/musicapp


IT채널 생방송 스마트쇼 출연 분
 

 

아이패드 미니 광고음악 따라하기




[오렌지노상자/소개 & 연락처] - 오렌지노 소개 & 연락처 - 어플 홍보, 아이폰 아이패드 공연문의 등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