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mes

드래곤 스카이 전설 에오토스 추가

반응형


제가 요즘 가장 많이 하는 인디게임 드래곤 스카이... 아이폰 버전도 출시되어 하고 있지만 서버가 달라서 부캐 정도의 느낌이네요.

그리고 오늘 6번째 전설 드래곤, 중립 에오토스가 추가되었습니다. 바로 업데이트 하여 재접속 했더니 반영되었네요.



빛나는 10단계 드래곤 2마리 합성 시 에오토스 획득 확률 증가 이벤트중!

지난 네스트레자 때보다 혜자로운 이벤트네요. 일단 전설이 25%가 되는 셈이니 4마리 중 한마리는 전설이 나오고, 그 중 에오토스가 나올 확률이 제일 높죠. 하지만 제가 뽑으면 영웅만 나오겠죠.



빛나는 조각 24개로 바로 구매를 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전 지금 새로운 전설은 6성을 만들지 않는 이상 파티에 넣기 애매한 상태이므로 일단 관망을...



빛 파편이 홀수로 있는 이유는 비밀시장에서 1250 보석을 주고 한 조각을 구매했기 때문 ㅋㅋ 아 근데 짝수가 아니라서 거슬립니다.

지금 제 파티를 보면... 이런 상태라 사실상 에오토스가 좋아도 파티에 넣으려면 시간이 많이 필요해보여요...



영혼석 모으기 너무 힘든데... 엔트라 6성에서 7성 만들 때 6천개나 소모하는 바람에 정말 부족해졌습니다.


가챠의 맛도 있고 어느 정도 방치해도 되는 진짜 중독성 쩌는 강추 게임 드래곤 스카이(Dragon sky)는 앱마켓, 앱스토어에서 검색해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