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le Device

맥미니 Mac Mini M2 뭐가 더 좋아졌을까?

반응형

더 야무지고 빨라진 새로운 맥미니(Mac Mini M2)가 출시되었습니다. M2 칩과 M2 Pro 칩으로 나왔는데 과연 어떤 점들이 좋아졌을까요?

Mac Mini: 집이나 사무실에 딱 맞는 컴팩트한 파워하우스



모든 컴퓨팅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는 작고 강력한 컴퓨터를 찾는다면 Mac Mini만 있으면 됩니다! 작지만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이 기기는 가정이나 사무실에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컴퓨터가 필요한 모든 사람에게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맥미니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바로 크기입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작아서 아주 작은 공간에도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작은 크기에도 불구하고 풀사이즈 데스크탑 컴퓨터의 파워와 성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따라서 책상 공간이 제한적이거나 집이나 사무실의 공간을 절약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성능 면에서도 Mac Mini는 결코 뒤지지 않습니다. 최신 Apple M2 칩이 탑재되어 동영상 편집이나 그래픽 디자인과 같은 까다로운 작업에 적합한 빠르고 효율적인 성능을 제공합니다. 최대 16GB의 메모리와 최대 2TB의 저장 공간으로 모든 파일, 문서, 미디어를 저장할 수 있는 넉넉한 공간을 확보할 수 있습니다.

 

새 맥미니 M2, M2 프로


Mac Mini의 또 다른 장점은 다재다능함입니다. 홈 엔터테인먼트부터 업무용까지 다양한 용도로 사용할 수 있는 탁월한 선택입니다. 다양한 포트와 연결 옵션으로 키보드, 마우스, 모니터와 같은 모든 주변기기를 연결하여 Mac Mini를 완벽한 데스크탑 환경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Mac Mini는 설정과 사용이 매우 쉽습니다. 최신 버전의 macOS를 사용하면 금방 설정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FaceTime 및 iMessage와 같은 기능을 통해 어디에 있든 친구 및 가족과 연락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새로운 맥미니 M2, M2 pro의 장점들을 좀 더 알아볼까요?

에너지 효율성:

Mac Mini는 에너지 효율을 고려해서 설계되었기 때문에 하루 종일 에너지 요금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강력한 컴퓨터의 이점을 누리는 동시에 환경을 생각하려는 사람들에게 훌륭한 선택입니다.

보안: 

Apple의 T2 보안 칩과 같은 보안 기능이 내장된 Mac Mini는 시중에서 가장 안전하고 보안성이 뛰어난 컴퓨터 중 하나입니다. 데이터와 개인 정보가 보호되므로 민감한 작업을 할 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확장성: 

Mac Mini는 다양한 확장성 옵션을 제공하여 필요에 따라 메모리, 저장 공간 및 기타 구성 요소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즉, 작은 것부터 시작하여 필요에 따라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므로 미래를 위한 훌륭한 투자가 될 수 있습니다.

호환성: 

Mac Mini는 다양한 소프트웨어 및 액세서리와 호환되므로 다양한 작업에 사용할 수 있는 다재다능하고 유연한 컴퓨터입니다. 업무용, 여가용, 또는 두 가지 모두에 필요한 Mac Mini는 모든 것을 충족합니다.

스타일리시한 디자인: 

Mac Mini는 세련되고 모던한 디자인으로 어떤 환경에서도 잘 어울립니다. 책상 위에 놓든, 엔터테인먼트 센터에 놓든, 어디에 두든 집안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결론적으로, 모든 컴퓨팅 요구 사항을 처리할 수 있는 작고 강력한 컴퓨터를 찾고 있다면 Mac Mini가 완벽한 선택입니다. 작은 크기, 고성능, 다재다능함, 사용 편의성까지 갖춘 이 놀라운 기기에 만족할 수는 없을 것입니다. 기다릴 이유가 없죠? 지금 바로 Mac Mini를 구입하여 진정한 데스크탑 컴퓨터의 파워와 성능을 경험해 보세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YES24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YES24

언제까지 남들 다 쓰는 배경음악만 사용할 것인가?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나만의 유튜브 배경음악 만들기!단순히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면 어느 정도 조회 수가 발생하던 과거와 달리 이

www.yes24.com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클래스101+ 오렌지노 강의 초대로 1년 무제한 구독권 49,800원 할인 받아 가입하기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40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개러지밴드 13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https://ijino.net/summary-garageband/

 

개러지밴드 오렌지노 강의 아이패드/아이폰 GarageBand 연주, 작곡 강좌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