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물담배가 있는 홍대 그레이트 후카바

반응형


홍대에는 분위기 좋은 술집이 다른 곳 보다도 특히 많이 있지요.

물담배를 피울 수 있는 곳도 있는데, 그 중 그레이트후카바 2호점에 다녀왔습니다.

아래 지도에 보이듯 상수역이랑 가까운 편입니다.



로드뷰에 입구가 보이죠? 그레이트후카바 간판이 보이는 입구로 들어가면 지하로 내려갈 수 있습니다.

Gr8Hookah Bar 라고 써있어서 그레이트라고 바로 알아보지 못 할 수도 있습니다 ㅎㅎ



이것이 후카라고 불리는 물담배입니다. 물담배는 후카, 시샤 등 여러가지 이름을 가지고 있지요.

저는 태어나서 담배를 한 가치도 피우지 않았는데, 이 물담배는 2번째로 해보게 되었네요.


개인적으로 담배연기, 담배냄새를 극도로 싫어하는데, 후카나 시샤는 그러한 불쾌한 냄새도 없고, 주변에 피해도 주지 않아서 좋은 것 같습니다.

과일향 등 좋은 냄새가 나니 더 마음에 들더군요.



음료는 힙노틱 밤을 먹었습니다. 밤은 2+1 행사를 하고 있더군요 ㅎㅎ 마침 3명이 있어서 2잔 가격에 마셨습니다.



에너지드링크를 섞어서 맛있게 먹어봅니다.



후카는 물이 필터가 되어 연기를 걸러준다고 하네요. 



이 호스에 위생을 위한 개인용으로 물 수 있는 것을... 뭐라고 불러야하죠? ㅎㅎ 여튼 끼워서 들여마신 다음 뱉어냅니다.



물담배는 두 번째로 해봤는데, 처음엔 기침이 나왔지만 이번에는 좀 약하다는 느낌이었습니다.

종종 생각날 것 같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