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2013 서울모터쇼 제2전시장 BMW, 포드, 현대차, 혼다, 도요타

반응형


지난주까지 킨텍스에서 열렸던 2013 서울모터쇼 사진 이어서 포스팅합니다.

지난 번 제1전시관 포스팅에 이은 제2전시장의 모습입니다.




공작기계전시회 등 정말 큰 규모의 전시만 킨텍스 전시관을 1, 2 다 쓰는 것으로 알고있었는데, 모터쇼의 규모가 상당하네요.




입구에서 본 현대차 에쿠스입니다. 




에쿠스 리무진의 위용!



이번엔 혼다가 보이네요.




혼다 시빅입니다.



혼다 어코드! 이 레이싱걸 찍으려는 사람들이 많더군요...읭? 하지면 역시 난 차에 초점을...




이번엔 BMW쪽으로.... 미니가 먼저 보이네요. 위에 저것은??




BMW 120d 스포츠 라인... 얼굴도 예쁘네요




이 차 사진이 SNS에 꽤 많이 돌던데요, BMW 컨셉카입니다.



BMW Z4 sDrive35is 색이 마음에 들어요.




이번엔 도요타입니다. RAV4




정말 특이한 모습의 도요타 FT-Bh




제2전시장에서 특히 호평을 받았던 포드 전시관




퓨전 하이브리드의 모습입니다.




연비도 19.8Km로 좋은 편이네요. 하이브리드이니까요.




이건 그냥 퓨전




내부사진을 하나도 안 찍은 것 같아서... 하나 타서 찍어봅니다 ㅎㅎ




이번엔 머스탱




디자인 좋지요?




아래 사진은 여기저기 돌아다니던 모터쇼 김태희 사진... 제 페이스북에 퍼다 올렸는데, 베플이 참 가관이죠?




아래는 지난번에 올린 2013 서울모터쇼 제1전시장 포스팅입니다.


2013/04/08 -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 2013 서울모터쇼 제1전시관 - 포르쉐, 아우디, 벤츠, 폭스바겐, 푸조 등



이로써 서울모터쇼 포스팅은 끝이네요. 모터쇼는 처음 참가해봤는데, 다음에는 좀 더 여유있게 가봐야겠습니다.




사고 예방, 자동차 보험 관련 사이트 모음 :
1. 인스밸리닷컴 : 수십개의 보험사의 보험상품들 중 직접 비교하고 가입할 수 있는 사이트
2. 인슈넷 : 자동차보험료 견적 비교 사이트
3. 한화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 자동차보험 맞춤 설계
4. 동부화재 다이렉트보험 : 자동차보험 상담
5. 동부화재 다이렉트보험 이벤트 : 무료상담 신청하면 5천원 주유권 증정 이벤트 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