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경기 인천 충청

부천 가성비 숙소 에스 호텔(모텔) 실제 후기

반응형

수도권에 머무를 일이 생겨 서울 근처 가성비 숙소를 찾고 있었습니다. 국내 숙박은 야놀자가 많은 호텔을 가지고 있고 가격 비교하기도 좋아 찾아보니 부천 에스호텔이 매우 저렴하면서 깨끗하고 평점도 좋아보였습니다. 주차가 필요했는데, 주차 공간도 충분해보였습니다. 

 

부천 가성비 숙소 에스 호텔 실제 이용후기

지금부터 부천 S호텔 실제 이용후기를 전합니다. 우선 체크인 후 엘리베이터 앞에서 맛있는 냄새가 났는데, 팝콘 기계와 식빵, 토스트기와 커피 등이 있었습니다. 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무료로 제공되고 있었습니다. 

 

화장실부터 열어보니 욕조가 있고 샤워하기 충분히 넓은 공간으로 보였습니다. 청소 상태도 괜찮아보였습니다. 

 

대형 TV가 있어 넷플릭스로 고려거란전쟁을 시청했습니다. 

반응형

 

저렴하게 예약했지만 방이 넓고 쾌적해서 지내기에 충분했습니다. 숙박 금액은 보통 평일 3.5만원부터 시작하는데, 주차를 하면 약간 가격이 올라갑니다. 하지만 수도권에서 이정도면 너무 만족스럽죠.

 

야놀자 앱에서 부천 에스호텔에 대한 후기를 자세히 살펴보면, 이곳은 부천의 중심부에 위치한 숙박 시설로 다양한 편의를 제공하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깨끗하고 넓은 객실을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많은 이용객들이 객실의 청결 상태와 공간의 넓이에 만족감을 표현하고 있습니다. 특히, 비즈니스 여행객이나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이러한 넓은 공간은 큰 메리트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부천 에스호텔의 직원들은 친절하고 고객 서비스에 능숙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습니다. 호텔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직원들의 친절한 태도와 신속한 서비스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하고 있으며, 이는 호텔의 전반적인 만족도를 높이는 중요한 요소로 작용하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으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각 방마다 공기청정기를 구비하여 청결한 실내 환경을 유지하고 있으며, 이는 특히 알레르기가 있는 고객이나 청결을 중시하는 여행객들에게 큰 장점으로 다가옵니다. 또한, 대실과 숙박 옵션을 모두 제공하여, 단시간 휴식을 원하는 고객부터 장기 숙박을 필요로 하는 고객까지 다양한 요구를 만족시키고 있습니다.

호텔의 가격 대비 시설도 많은 고객들에게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서비스와 편의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많은 이용객들이 비용을 절감했다고 느끼며, 이는 부천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좋은 선택지로 부천 에스호텔을 추천하게 만드는 요인입니다.

그러나 모든 숙소가 완벽할 수는 없으며, 부천 에스호텔 역시 일부 여행자들로부터 불만의 목소리가 있습니다. 특히 객실 내의 일부 시설에 대한 불만이 있으며, 이는 주로 노후화된 설비나 비효율적인 객실 구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또한, 일부 고객들은 청소 상태나 냄새, 객실의 온도 조절 문제 등에 대해 지적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부분들은 호텔 측에서 개선해야 할 중요한 영역으로 보여집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전반적으로 부천 에스호텔은 많은 이용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숙박 경험을 제공하는 것으로 평가됩니다. 특히, 가성비가 좋고, 컴퓨터 이용이 가능한 점 등은 여행 중 휴식을 취하는 데에 적합한 조건을 제공합니다. 부천을 방문하는 이유가 무엇이든, 부천 에스호텔은 숙박을 고려해볼 만한 가치가 있는 숙소로 여겨지며, 대체로 만족스러운 서비스와 좋은 가격으로 이용객들에게 추천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종합적인 평가는 호텔을 선택하는 데 있어 중요한 참고 자료가 될 수 있으며, 부천을 방문하는 여행객들에게 유용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호텔의 강점과 약점을 고려하여 자신의 여행 스타일과 예산에 맞는 최적의 숙소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며, 부천 에스호텔은 이러한 선택에 있어 고려해 볼 만한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근처에 맛있고 저렴한 돼지고기 김치찌개 맛집이 있었는데, 여긴 다음에 자세히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렌지노의 여행음악 프로젝트, 여행의 맛 영상 모음

 

항공권 최저가 가격비교 [트립닷컴]

 

트립닷컴 | 호텔, 액티비티, 항공권 예약 | Trip.com

여행이 필요할 때, 트립닷컴! 전세계 호텔, 항공권, 기차표까지 한 번에 예약 가능한 원스탑 서비스. 트립닷컴에서 스마트하게 여행을 계획하세요.

kr.trip.com

 

호텔 숙박 최저가 가격비교 [아고다]

 

Agoda Official Site | Free Cancellation & Booking Deals | Over 2 Million Hotels

Book your perfect holiday with Agoda and enjoy our great discounts on hotels, homes, flights and activities. Get the Agoda app!

www.agoda.com

 

액티비티 할인 예약 [클룩]

 

교통패스, 일일투어, 레스토랑 예약 kkday

 

아시아 No.1 여행 플랫폼 : 케이케이데이

최저가 할인! 국내 및 해외 입장권, 호텔, 액티비티, 원데이클래스, 투어, 렌트카, 유심까지 클릭 한 번으로 완성하세요. 다채로운 여행의 시작, KKday

www.kkday.com

글로벌 렌트카 예약 렌탈카스

 

전세계 eSIM 심카드를 현지 가격으로 구매하는 플랫폼 Airalo

 

여행자를 위한 현지 및 지역 eSIM

eSIM을 사용하고 인터넷 연결 방법을 변경해 볼 준비가 되셨나요? Airalo 앱을 다운로드하여 언제 어디서나 eSIM을 구입하고, 관리하고, 충전하세요!

www.airal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