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브랜드 공식 온라인 스토어 모음 - 아디다스, 리복, 루이까또즈, 빈폴 등

반응형



선호하는 의류 특정 브랜드가 있으신가요?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구입하면 포인트 적립, 쿠폰, 특가 세일, 각종 회원 혜택 등을 누릴 수 있기에 종종 구입하는 브랜드가 있다면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이용할만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많은 분들이 선호하는 의류 브랜드 중 공식 온라인 스토어몰이 있는 곳들을 모아보았습니다.

아디다스, 리복, 루이까또즈, 빈폴, 데상트, 금강제화, 랜드로바, 아이더, 코오롱 등입니다.


아래 공식 온라인스토어 타이틀을 클릭하시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아디다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adiclub 회원 혜택도 있습니다. 쿠폰, 무료배송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네요.





[리복 공식 온라인 스토어] 



리복은 리클럽이라는 회원혜택이 제공됩니다.




[루이까또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

루이까또즈에선 시즌오프와 함께 봄에 맞는 감성의 제품들을 소개하고 있습니다.



[제일모직 - 빈폴, 나인웨스트, 스티브매든, 니나리찌, 갤럭시, 후부, 엠비오, 로가디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지가 빈폴 악세사리 모델이었군요. 제일모직의 패션피아에선 빈폴 외의 인기있는 브랜드들이 있습니다.



[데상트, 르꼬끄스포르티브, 르꼬끄골프, 먼싱웨어, 캘빈클라인골프, 스킨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금강-랜드로바몰]



[아이더 공식 온라인 스토어]



[조이코오롱 - 코오롱스포츠, 헤드, 잭니클라우스, 캠브리지멤버스, 쿠론, 쿠아, 커스텀멜로우 등 온라인 스토어]



많은 공식 온라인 사이트에서 봄 신상을 준비하며 세일을 진행하는 모습을 볼 수 있네요.

역시, 좋아하는 특정 브랜드가 있다면, 공식 온라인스토어에서 구입하는 것이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