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티켓 오픈 임박

반응형

오늘은 Kpop과 제주를 사랑하는 분들을 위해 특별한 소식을 전하려고 합니다. 바로 제 1회 '2023 SGF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의 티켓 예매 정보를 알려드릴 예정이에요. 그렇다면 이번 포스팅을 통해 무엇을 기대하고, 어떻게 티켓을 구매할 수 있는지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티켓 오픈 임박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티켓 오픈일: 2023년 9월 18일

티켓 예매 정보

  • 예매 시간: 2023년 9월 18일 07:00 PM
  • 예매처: 인터파크, 인터파크 글로벌, 탐나오
  • 가격: 플로어 2만원 / 스탠드 만원
  • 구매수량: 1인당 최대 4매까지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포스터] 케이팝콘서트 라인업 : 인피니트,오마이걸,CIX,하이키,비오,존박,스텔라장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예매 링크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3013039

 

인터파크 티켓

 

tickets.interpark.com

할인 혜택

탐나오를 이용하시면 문화누리카드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할인을 원하신다면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SGF)란?

SGF는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의 약자로, 'Global'과 'Local'을 더해 세계적이면서도 가장 한국적인 페스티벌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이 페스타는 제주도의 서귀포에서 개최되며, 다양한 문화와 예술, 음악 등을 선보입니다. 세계적인 트렌드와 한국의 전통을 결합하여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는 이 페스타는 많은 이들에게 기대되고 있습니다.

 

kpop 케이팝 콘서트 라인업은 인피니트,오마이걸,CIX,하이키,비오,존박,스텔라장으로 되어있습니다. 전야제는 yb와 최수호가 나옵니다.

 

반응형

왜 참석해야 하는가?

  1. 다양한 컨텐츠: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는 다양한 분야의 아티스트와 연예인, 그리고 전문가들을 초청하여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2. 글로벌 & 로컬 문화의 결합: 전 세계적인 트렌드와 한국의 로컬 문화가 하나의 무대에서 만나, 새로운 경험과 인사이트를 제공합니다.
  3. 제주도의 매력: 이 페스타는 제주도 서귀포에서 열린다고 했습니다. 이 자체만으로도 충분한 매력 아니겠습니까? 자연과 문화가 어우러진 아름다운 제주도에서 특별한 경험을 누릴 수 있습니다.

https://sgfkpop.com/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소개 - 서귀포글로컬페스타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 SGF 2023 10월 28일 토요일 오후 6시 제주월드컵경기장. 출연진: 비오, 오마이걸, 인피니트, CIX, 하이키, 존박, 스텔라장

sgfkpop.com

 

2023 SGF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는 오는 9월 18일 저녁 7시에 티켓 예매가 시작됩니다. 가격은 플로어가 20,000원, 스탠드가 10,000원으로 설정되어 있으며, 한 사람당 최대 4장까지 구매가 가능합니다. 특히 탐나오를 이용하면 문화누리카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이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서귀포글로컬페스타 SGF 2023 장소는 제주월드컵경기장입니다.

제주 서귀포 등 아고다 국내 숙박 9월 할인코드

 

아고다 국내 숙박 9월 할인코드

국내외 여행을 위해 숙박시설을 찾을 때, 호텔 최저가 비교 검색 하기 좋은 아고다와 같은 곳을 찾기 쉽죠. 이 글은 아고다 국내여행 2023년 9월월 예약에 사용할 수 있는 숙박 5% 할인코드를 공유

jino.me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해외여행도 좋지만 제주도 여행도 많이들 가시죠. 제주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게 아무래도 차를 렌트하는 렌터카가 아닐까 싶습니다. 렌터카 가격이 천차만별이라 가격비교를 잘 해보고 이

jino.me

 

 

이렇게 특별한 페스타에서 여러분을 만나뵙길 기대하며, 자세한 정보와 업데이트는 계속해서 전해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여러분, 2023 SGF 서귀포 글로컬 페스타에서 만나요! 🎉🎉🎉

 

일반 주의사항
본 공연은 방송 및 유튜브 생중계가 없습니다.
공연 시작은 10월 28일 오후 6시입니다.
입장은 오후 4시부터 진행됩니다.
입장 대기는 오후 3시부터 진행 예정입니다.
플로어와 스탠드는 별도의 게이트로 운영됩니다.
전체 좌석은 지정 자리입니다.
티켓교환처는 28일 오전 10시에 오픈됩니다.
플로어는 W석 측, 스탠드는 N석 측 티켓 교환소를 운영합니다.
7세 이상 관람가이며, 10세 이하 학생은 보호자 동반 입장만 가능합니다.
티켓 교환 시 본인 확인이 필요하니 증명서류를 지참하여 주십시오.

 

스탠딩 주의사항
스탠딩석은 지정 자리로 운영됩니다.
입장 시 지정 번호로 대기하고, 순서대로 입장합니다.
스탠딩석은 별도 자리 제한장치가 없습니다.

 

할인정보
별도 할인은 없습니다. 자체 할인 및 지원은 탐나오에서만 진행합니다.
문화누리카드 사용은 탐나오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chatGPT 한글 수준은 어떨까? 유료 결제 후 노래를 만들어달라고 해봤다.

 

chatGPT 한글 수준은 어떨까? 유료 결제 후 노래를 만들어달라고 해봤다.

chatGPT로 이제 놀만큼 놀아보고, 한글 지원이 되는 유료 버전으로 업그레이드를 해봤습니다. 사실 우리나라도 뤼튼이라는 서비스가 있지만 블로그 글 작성을 여러번 시도한 결과 마음에 드는 결

jino.me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