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스카이라이프 울트라오디오. 프리미엄 고음질 퍼포먼스

반응형



오늘 소개할 서비스는 스카이라이프의 고음질오디오, 울트라오디오입니다.

혼자 음악감상을 하거나 분위기를 낼 때 컴퓨터에서 스트리밍서비스를 틀어 BGM을 까는 건 좀 번거로운 면이 있는데,

이렇게 스카이라이프를 통해 고음질 오디오로 스트리밍 서비스를 들을 수 있는 서비스가 울트라오디오이죠.


옛날엔 128K가 많았는데 요즘은 192k로 많이 듣죠? 스카이라이프 울트라오디오는 그 두배인 리얼 384k 고음질 음악입니다.



요즘은 집에서도 거실에 하이엔드 스피커를 설치하여 티비로 영화 등을 즐겨 보는 분들이 많으니, 이런분들에겐 딱일 것 같네요.

이런 장비가 없다면 고품질 JBL 스피커가 포함된 결합상품도 있습니다.


스카이라이프의 Sky ultra Audio는 리얼 384K 고음질 & 4K 앨범 재킷 이미지를 제공하는 Sky Ultra Audio 서비스는 SkyLife UHD 상품 가입 시에만 이용 가능한 서비스라고 보시면 될 것 같네요.


아무래도 티비에서 오디오만 나오면 안되겠죠? 4k 앨범 재킷 이미지가 함께 나옵니다. 

먼저 채널 110번의 K-POP 채널의 모습을 보세요.



어반자카파 음악은 거실에 앉아 고음질로 듣기에 정말 감미롭고 좋은 노래죠.

널 사랑하지 않~~~~아



악동뮤지션의 귀여운 음악도 흘러나오겠죠.

스트리밍 서비스는 아무래도 모르는 노래도 나오니 이렇게 궁금할 땐 볼 수 있으면 좋죠.



스카이 울트라 오디오는 세계 최초로 제공되는 독점컨텐츠라고 하네요.



채널 109번은 CD클래식입니다.

클래식을 CD원음에 가까운 음색으로 듣는 건 정말 멋진 것 같네요.



바흐의 곡을 요요마의 멋진 표현력으로 거실에서 들을 수 있다니...



스카이라이프 울트라오디오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http://www.skylife.co.kr/service/goods/ultraAudio.do 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UHD 신규로 가입하고 IP연결하면 추첨 대상이 되는 신규가입 이벤트를 노려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1명에겐 삼성 UHDTV 55인치와 뱅앤울룹슨 스피커 A9를 주는 파격 이벤트이고,

2등인 5명에겐 JBL 시네마 SB-350 사운드바를 주는 이벤트입니다. JBL의 음질을 아시는 분들이라면 대박이벤트임을 알아보실 것 같네요.

이벤트페이지는 아래와 같습니다.

https://www.skylife.co.kr/center/event/eventView.do?pk_event=4079&thisType=&viewType=&lpage=1


지금까지 거실의 오디오 품격을 높여주는 스카이라이프 울트라오디오에 대한 소개였습니다.


본 포스팅은 업체로부터 비용을 제공받아 작성하는 포스팅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