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iPad

아이패드 SharePlay로 실시간으로 같이 보는 방법

반응형

SharePlay로 iPad 경험을 더 스마트하게

아이패드 함께 보고, 듣고, 플레이하기 위한 가이드



iPad 경험을 향상시킬 방법, 쉐어플레이 SharePlay만 있으면 됩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좋아하는 콘텐츠를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하면서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든, 음악을 듣든, 게임을 하든 SharePlay를 사용하면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iPad에서 SharePlay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드리겠습니다. 몇 가지 간단한 단계만 거치면 좋아하는 미디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여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먼저, 본인과 친구 모두 최신 버전의 iPadOS를 사용 중인지 확인하세요. 그런 다음 공유하려는 앱을 열고 SharePlay 아이콘을 탭합니다. 거기에서 공유할 친구를 선택하기만 하면 친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SharePlay를 사용하면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영화, TV 프로그램, 음악,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면 오디오와 비디오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으므로 마치 같은 공간에 있는 것처럼 함께 보고, 듣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더 이상 망설이고 계십니까? 지금 바로 iPad에서 SharePlay를 시작하고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완전히 새로운 차원의 엔터테인먼트를 경험하세요.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SharePlay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콘텐츠를 쉽게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반응형

SharePlay가 iPad에서 보고, 듣고, 플레이하는 방식을 혁신하는 방법



기술의 세계는 끊임없이 진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우리가 디바이스와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진화하고 있습니다. iPad 경험을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린 기능 중 하나가 바로 SharePlay입니다. SharePlay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미디어를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면서 실시간으로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영화를 보든, 음악을 듣든, 게임을 하든 SharePlay를 사용하면 가장 가까운 사람들과 함께 쉽게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에서는 SharePlay의 세계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이 기능으로 할 수 있는 놀라운 일들을 보여드리겠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부터 실시간 오디오 및 비디오 공유 기능에 이르기까지 SharePlay는 iPad 사용 방식을 바꾸고 있습니다.

SharePlay의 가장 큰 장점 중 하나는 사용 편의성입니다. 본인과 친구 모두 최신 버전의 iPadOS를 사용하고 있는지 확인하고, 공유하려는 앱을 연 다음 SharePlay 아이콘을 탭하기만 하면 됩니다. 거기에서 공유할 친구를 선택하기만 하면 그 친구도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SharePlay를 사용하면 오디오와 비디오를 실시간으로 공유할 수 있으므로 마치 한 공간에 있는 것처럼 함께 보고, 듣고,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떨어져 있지만 좋아하는 콘텐츠를 함께 즐기고 싶은 가족에게 좋은 옵션입니다. 집에 있든 이동 중이든 SharePlay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미디어를 다른 사람과 쉽게 공유하고 함께 즐길 수 있습니다.

SharePlay의 또 다른 장점은 다양한 앱과 함께 작동한다는 점입니다. Apple TV에서 영화를 보든, Spotify에서 음악을 듣든, 포트나이트에서 게임을 플레이하든, SharePlay를 사용하면 좋아하는 콘텐츠를 다른 사람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SharePlay는 iPad 사용의 판도를 바꾸는 앱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실시간 오디오 및 비디오 공유 기능을 갖춘 SharePlay는 iPad에서 보고, 듣고, 플레이하는 방식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습니다. iPad 경험을 한 단계 업그레이드할 방법을 찾고 있다면 지금 바로 SharePlay를 사용해 보세요!

 

 

 

[애플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YES24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YES24

언제까지 남들 다 쓰는 배경음악만 사용할 것인가?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나만의 유튜브 배경음악 만들기!단순히 콘텐츠를 제작하여 업로드하면 어느 정도 조회 수가 발생하던 과거와 달리 이

www.yes24.com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3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https://ijino.net/summary-garageband/

 

개러지밴드 오렌지노 강의 아이패드/아이폰 GarageBand 연주, 작곡 강좌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