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휴양상자/일본

여행간지노 오키나와 여행기 개봉박두!

2013년 겨울, 갑자기 싸게 나온 티켓과, 이벤트 당첨으로 오키나와를 상상이상의 저예산으로 다녀온 오키나와간지노입니다.

동양의 하와이라 불리는 오키나와... 나하의 게스트하우스에서 숙박을 했고, 근처 선물가게들도 구경했지요.

첫날 저녁엔 이토만시의 일루미네이션을 감상!

뭔가 여러가지 사진 구도 아이디어가 떠올랐지만, 뭔가 피사체의 부재로 인하여...?

가져간 LED 조명으로 인물사진까지 건질 수 있었지만 강한 조명을 바라보느라 한동안 시력을 포기해야 했던 에피소드

다음날은 나하 버스 투어! NAHA BUS TOUR C코스를 이용하여 편하게 여행을!

먼저 류큐무라

만좌모

오키나와에서 가장 많이 보이는 기념품

바다가 확실히 다르긴 하더군요.

슈리성을 본딴 음식점

해양기념공원

츄라우미 수족관

돌고래쇼는 기가 막힌 동영상을 찍었으니 곧 공개하겠습니다.

인공 해변, 에메랄드 비치

후르츠 박물관. 파인애플이 나무 위에 달려있는 줄 아는 분들 많죠?

국제거리의... 어쩌구 길

들어온지 얼마 되지 않았다는 돈키호테 대형 매장

마지막 식사(인줄 알았지만 공항에서 햄버거 먹음) 흑돈코츠 라멘

나하시의 주요 대중교통인 모노레일 유이레일

공항 남쪽의 섬에 있는 온천. 탕에서 해변을 바라보는 기분이란!!

돌아오는 비행기 안에서 칵테일같은 하늘을 목격

네, 오키나와 잘 다녀왔습니다.
물론 예고편에 불과하고, 자세한 여행기는 곧 시작됩니다.

작년에 다녀온 여행기, 이제야 연재 시작! (귀국한지 18시간 지난게 함정)

(얼마 전 카메라를 떨어뜨려 렌즈 상태가 좋지 않아 사진 모서리가... 조만간 수리 예정입니다 ㅠㅠ 다 크롭해버려야지...)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호텔이 상당히 많고 저렴하여 제가 주로 이용하는 곳입니다.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이 있습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