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일본

오키나와 첫 밤, 일루미네이션 감상하러 가다가 한시간을 기다린 에피소드

반응형





오키나와 여행을 오기 전, 도착하는 날 밤에 무엇을 할지 고민하다가, 일루미네이션 정보를 찾아보았습니다.
일반적인 호텔에서도 일루미네이션 이벤트를 진행하며 무료로 개방한 곳이 많았지만, 가장 관심가는 곳은 이토만시!


남국 오키나와 평화의 빛 일루미네이션이 이토만 관광농원에서 진행된다는 정보를 입수!
그리고 제가 있는 동안은 국제거리에서 무료 셔틀도 다닌다는 특급 정보를 확인하고, 이 곳을 가기로 결정했습니다.

거의 한시간 간격으로 다니는 무료 셔틀... 그런데 이 버스가 정확히 어디서 타야하는지는 몰랐던 상황.
제가 묵었던 게스트하우스 모노가타리에 워킹홀리데이로 일하던 한국분의 도움으로 장소를 확인! 
직접 전화하여 자세히 물어봐주셔서 감사했지요.

식사를 하다가 버스를 놓칠까봐 먹다 말고 후다닥 나와... (그런데 계산도 늦게 해주시고 ㅠㅠ 더 늦음)
나하버스터미널 근처 팔레트까지 빠른 걸음으로 갔습니다.


나하 시청과 경찰서 발견! 



안내받기론 요 파렛토 앞, 경찰서 앞이라고 했는데... 7시 18분에 헉헉거리면서 왔건만 7시 20분 차는 볼 수 없었습니다 ㅠㅠ



다음 차는 8시 20분인데, 정류장을 잘못 안 것은 아닌가 싶어서 여기저기 물어봐도 알 수가 없었고...

일단 시간 여유가 있어 파렛토 1층 블루실 아이스크림을 사먹었지요. 굿굿 베리굿~~


그런데 주변을 돌아다녀보니 경찰서 앞이 아닌 파렛토 앞에 한 아저시까 이토만시 일루미네이션 피켓을 들고 서있는 것이 아니겠슴!?!?


알고보니 정류장은 반대였던 것 ㅠㅠㅠㅠㅠㅠㅠ 그렇게 한시간을 바이바이하고 ㅋㅋㅋ 8시 20분 셔틀을 탑승했지요.

이토만시에서 안내를 이상하게 해준게 분명 ㅠㅠ 아이고...



버스를 타고 남쪽으로 약 한시간을 가니 이토만시 관광농원에 도착!!


일루미네이션 사진은 다음 여행기로 살짝 미루겠습니다~

이번 편은 그냥 고생한 것 하소연 하는걸로 끝 ㅠ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제가 자주 이용하는 곳입니다.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3. 옥션해외여행 : 해외여행 상품들을 쇼핑하듯 고를 수 있습니다.
4. 익스피디아 : 호텔 뿐 아니라,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숙박시설을 싸게 찾아 예약까지 가능한 서비스입니다. 
5. 에바종 : 전세계 럭셔리 리조트, 호텔을 엄선하여 판매하는 호텔 예약 사이트입니다.
6.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7. 대명투어몰 : 국내외 여행 정보를 깔끔하게 보여줍니다.
8. 진투어 : 신혼여행 허니문 전문 여행사입니다.
9. 레일유럽 : 유레일패스와 유로스타 등 유럽 철도상품 예약하는 곳
10. 호텔패스 : 글로벌 호텔 예약 전문
11. 웹투어 : 자유여행 상품 전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