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지도에 붙은 알을 깨는 아이폰 SNS가 나왔다고?

반응형

 이름(Title)  Egg Breaking SNS - TraceTrail (트레이스트레일)
 카테고리(Category)  Social Networking
 개발자(Developer)  Highbrow Inc.
[다운로드]  가격(Price)  Free

지도의 계란을 깨는 SNS라, 바로 감이 오는 서비스는 아니지요?
위치기반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에 재미요소를 붙인 듯 한데, 살펴보죠.



위치서비스와 푸시알림을 승인하여 가입 후 서비스로 들어갑니다.
내 위치를 찾는 버튼과, 알을 등록하는 버튼이 있습니다.
사람 목록에는 동선이 가깝거나 현재 가까운 곳에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습니다.


프로필을 등록해봅니다.


자 그럼 알을 등록해볼까요? 첫 알은 병원에 있을 때 등록했네요 ㅎㅎ


주변에 알이 없어서 지도를 넓게 보았더니 보이기 시작하네요. 흰 알을 터치하면 깨지면서 메시지가 보입니다.


강 위에도 놓을 수 있네요. 독도에도 알을 두었는데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신다면 한 번 발견해보세요 ㅎㅎ



그동안 깬 알들이 보입니다.



제가 놓은 알도 보이고요. 댓글도 조금 달렸네요.


동선이 일치하거나 근처에 있는 사람이 리스트로 나옵니다.


위치에 메시지를 등록하는데 알을 사용하여 재미 요소를 추가한 SNS입니다.
아쉬운 점은, 어째서 기존 SNS와 연동이 되지 않았다는 점입니다.
독자적인 서비스로 크기에는 한계가 있을텐데, 왜 기존 서비스의 풀을 이용하지 않는지 궁금하네요.
이런 서비스가 롱런하기 위해선 트위터, 페이스북, 구글플러스 등의 연동이 반드시 필요할 것으로 보입니다.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11/07/27 - 제가 만든 곡이 아이튠즈에 등록되었습니다~! 'Seed Fantasy OST'
 2011/07/12 - [iPhone/Best] - 오렌지노 아이폰 아이패드 연주 동영상 모음 (7/2 공연)
 2011/03/21 - [iPhone/Music] - 아이폰 비트메이커2로 뚝딱 만든 'I Gotta Feeling'
 2011/03/11 - [iPhone/Music] - 기다렸다! iPad GarageBand 드디어 출시!
 2010/08/30 - [iPhone/Ocarina] - 오렌지노 아이폰 오카리나 미니콘서트 연주 동영상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오렌지노 두 번째 저서,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 앱으로 음악한다!' + 개러지밴드 외 28선

 비트메이커2, 썸잼, 오카리나 등 인기 앱부터 피아노, 기타, 드럼 등의 악기를 아이폰, 아이패드로
 연주할 수 있도록 음악 이론부터 연주 방법까지 소개하였습니다. 성원에 힘입어 이 책을 태국에
 수출하게 되었습니다.

 인터넷 서점 구입 :  [교보문고] [리브로] [인터파크] [YES24] [알라딘] [반디앤루니스] [11번가]
 포털사이트 : [다음] [네이버] [네이트]
 페이스북 : fb.com/musicapp

관련 동영상 - 저자강연 및 오렌지노 아이폰 연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