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Apps

취업준비생 필수 아이폰 어플 - 커리어

반응형


 
 이름(Title)  Career
 카테고리(Category)  Business
 개발자(Developer)  CareerNet Co. Ltd
 가격(Price)  Free
- 다운로드 -

저의 블로그 주제는 여러가지인데, 그 중 아이폰 어플리케이션과 취업을 묶을 수 있는 포스팅을 하게 되었네요
바로 취업 포털 커리어(다음취업)의 아이폰 아이팟터치 어플리케이션입니다.

취업준비생이나, 이직을 희망하는 분들은 어디서든 채용 정보를 확인하고 지원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추천정보, 맞춤정보, 업직종조회, 지역별 조회, 설정의 항목으로 구성되어있으며 검색도 가능합니다.



무엇보다 지도보기로 정보 확인이 가능하다는 점이 특이한데요, 아직 DB가 많지 않은 것 같습니다.
다음지도의 스카이뷰가 나오면 참 좋겠네요.


[연봉정보 조회 페이오픈]
설정에서 로그인을 하여 업, 직종별 검색을 쉽게 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Daum으로 검색한 결과입니다.



Daum 채용정보는 http://recruit.daum.net 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모바일에서는 RSS로 보시는 것이 편하실 것입니다.
RSS주소는 https://gorecruit.daum.net/recruit/rss 입니다.
2009/07/03 - [취업스킬상자] - 다음 채용 공고를 RSS로 구독할 수 있다고?

커리어(다음취업) 어플리케이션은, 취업포털의 첫 앱스라는 의미가 있지요.
좋은 시도라고 보입니다.
  
 아이폰 추천 게시물 :
 2009/11/30 - [iphone] - 아이폰 초보를 위한 필수 어플리케이션 모음
 2009/12/28 - [iphone] - 간단한 아이폰 팁 모음 동영상
 2009/12/06 - [iphone] - 유용한 아이폰 케이스 Best 3
 2010/01/12 - [iphone/apps] - 아이폰으로 오카리나 연주를 완벽하게 재현! (연주 동영상)
 2010/01/11 - [iphone] - 아이폰 인크레더블 쉴드 셀프 부착기
  * 이 포스트는 blogkorea [블코채널 : 아이폰 / 아이팟터치 추천 어플리케이션 모음] 에 링크 되어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