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서비스상자

카카오뷰 시작! 오렌지노 iPad GarageBand 개러지밴드 채널

반응형

카카오톡 업데이트 이후 더이상 뉴스가 보이지 않아 당황하신 분들 계신가요? 사실 제가 그랬습니다. 원래 #샵탭이었던 영역이 뷰탭으로 바뀌면서 카카오톡에선 뉴스를 볼 수 없게 되었어요. 대신 다음 앱을 통해서 똑같이 볼 수 있지만요.

콘텐츠를 보는 새로운 시선 카카오 뷰 View

 

카카오뷰 서비스는 카카오가 새로 공개한 콘텐츠 큐레이션 서비스인데, 모바일에서만 이용이 가능해서 카카오톡에서 볼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저 오렌지노와 같은 크리에이터들이 자신의 이야기들을 전달하기에도 좋은 서비스인듯 합니다. 예전 다음뷰와 이름은 같지만 서비스 내용은 다르네요.

 

카카오톡 하단의 #샵 부분이 이렇게 눈동자 모습의 뷰 아이콘으로 바뀐 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이제 여기에서 각각의 뷰 에디터들이 올린 콘텐츠들을 볼 수 있습니다. 저 또한 오렌지노 iPad GarageBand 개러지밴드 채널을 개설하여 뷰를 개설했지요.

 

 

채널에서 오렌지노를 검색하시면 아래와 같은 보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s://view.kakao.com/v/_APJms/k8gdE0SF9B

 

아이패드로 만든 여름 노래 반주들 (GarageBand)

오렌지노 iPad GarageBand

view.kakao.com

 

오렌지노 채널에서 이렇게 카카오 뷰 최신 콘텐츠를 볼 수도 있고요.

첫 보드로는 더운 여름에 듣기 좋은 주제를 선택했습니다. 바로 아이패드로 만든 여름 노래 반주들 개러지밴드(GarageBand) 커버 영상들이죠. 제 유튜브 영상들을 링크했어요.

 

BTS의 퍼미션투댄스 Permission to Dance 발매일에 커버했던 것부터 여름 안에서, 팥빙수, 다시 여기 바닷가까지 작년에 올렸던 여름 커버들까지 모아두었습니다.

 

앞으로 카카오 뷰에서도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컨텐츠로 소식 전해드릴게요.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KYOBO 교보문고 

YES24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0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