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서비스상자

출첵 한번에 약 3백원씩 쌓는 지식 커뮤니티 아하 추천인 코드 P35UWF

반응형

블록체인 기반 지식커뮤니티 아하(aha)는 질문자와 답변자에 적절한 보상을 통해 성장하는 커뮤니티입니다. 초기에는 아하토큰 가격 변동이 심해 오래 정착할 수 있을지 확신이 없었는데 이제 꽤 오래 버티고 있고 최근 아하토큰 가격도 잘 오르고 있어 활동하기 좋은 시기인 것 같아 다시 한 번 아하를 소개합니다. 

아하의 독창적이고 합리적인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은 올바른 지식 생태계 구축 및 건강한 커뮤니티 성장에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질문, 답변 남기기, 추천, 신고 등 다양한 활동으로 아하의 지식 생태계 구축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커뮤니티에 기여한 만큼 보상을 받아 수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하토큰은 이러한 커뮤니티 보상 시스템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하는 디지털 자산입니다.

미션 중 출석체크가 있는데, 아하 앱의 '출석 스탬프' 메뉴를 통해 매일 출석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때 매일 받을 수 있는 보상이 아하토큰 20 AHT 인데 현재 아하토큰 가격을 업비트에서 주봉 차트로 보면 이렇습니다. 현재가 14원으로 환산하면 하루 출석체크로 받을 수 있는 보상은 280원입니다. 

 

쉽게 계산할 땐 그냥 10원이라 생각하는게 마음 편한 것 같습니다. 그렇게 보면 보수적으로 하루 2백원 정도 생각할 수 있겠죠. 어제의 고가가 28원인데, 이럴 땐 하루 보상이 5백원을 넘게 되기도 합니다. 그 때에 매도를 한다면요.

 

반응형

 

현금화를 위해 중요한 것은 출금인데요, 아하에서 출금은 최소 3천 AHT부터 가능합니다. 20토큰씩 매일 출첵을 한다면 5개월이 지나야 출금이 가능하다는 계산이 나옵니다. 

 

하지만 일반(무료) 회원 출첵 보상은 2개월 까지이니 그 외엔 다른 미션으로 보상받아야 합닏가. 아하 내엔 다양한 미션이 있고, 네이버 지식인 쓰듯 활용하다 보면 토근이 지속적으로 쌓이게 되어 출금을 할 수 있게 됩니다. 

 

또한 가입시 아하 앱에서 추천인 코드에 P35UWF를 입력하면 아하토큰 120 AHT 를 받게 됩니다. 현재가로 약 2천원 정도이니 꼭 이 보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현재 멤버십 서비스가 있는데, 유료로 활동할 경우 보상이 커집니다. 하지만 이건 일단 무료로 쓰다가 꾸준히 이용할 의향이 있을 때 올리는 것이 좋겠죠. 저는 현재 멤버십 회원으로 출첵 보상이 하루에 125 AHT입니다. 이 경우 한달 안에 출금 가능액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제가 아하 서비스를 이용한 건 2019년부터인데, 한동안 잊고 있었다가 업비트에서 아하토큰 상승을 보고 다시 컴백하게 되었습니다. 

 

이용을 하시게 된다면 아하 앱에서 추천인 코드에 P35UWF를 입력하면 아하토큰 120 AHT 를 받게 됩니다. 현재가로 약 2천원 정도이니 꼭 이 보상도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