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굿서비스상자

chatGPT 플러그인 사용 방법

반응형

오픈AI 챗봇 chatGPT 플러그인 사용이 가능해졌습니다. 유료 사용자는 챗GPT 설정에서 플러그인을 활성화할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인기 있는 챗GPT 플러그인은 Speak, KAYAK, Instacart, Zapier, FiscalNote, 익스피디아, 오픈테이블, Wolfram 등이 있습니다.

아직 플러그인을 설치하지 않았다면 이렇게 No plugins enabled 라고 나옵니다. 

GPT-4 설정에서 기본, 브라우징, 플러그인 모드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인기 있는 플러그인 탭을 확인해봅니다.

챗GPT 플러그인 : Speak, KAYAK, Instacart, Zapier, FiscalNote, expedia, OpenTable, Wolfram

새로운 언어를 배우거나, 여행을 계획하거나, 식료품 쇼핑을 하거나, 작업을 자동화하거나, 실시간 데이터에 액세스하거나, 레스토랑을 예약하거나, 복잡한 계산을 하고 싶을 때 도움이 될 수 있는 앱이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Speak, KAYAK, Instacart, Zapier, 재정 노트, 익스피디아, 오픈테이블, Wolfram 등 8가지 앱에 대해 살펴봅니다. 

반응형

chatGPT 인기 플러그인 8종

Speak: AI 기반 언어 튜터

Speak의 특징


Speak는 모든 언어를 학습할 수 있는 AI 기반 언어 튜터입니다. 고급 AI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사용자의 언어 능력 수준을 파악하고 필요에 따라 학습 경험을 맞춤화합니다. 초급자든 고급 학습자든 Speak는 언어 실력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Speak를 사용하면 집에서 편안하게 자신의 속도에 맞춰 언어를 배울 수 있습니다. 24시간 연중무휴로 개인 언어 과외 선생님이 있는 것과 같습니다. 게다가 기존의 어학 수업이나 과외보다 훨씬 저렴합니다.

 

전통적인 언어 학습 방식은 고정된 커리큘럼을 따르지만, Speak는 AI를 사용하여 사용자의 학습 스타일에 맞는 개인화된 학습 경험을 제공합니다.

Speak는 다양한 언어를 지원하며, 이들을 자유롭게 학습할 수 있습니다. 또한, 언어 학습 과정에서 발생하는 어려움을 쉽게 극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행, 숙박, 렌터카 검색의 중심, KAYAK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더 복잡해질 수 있습니다. 여기서 KAYAK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KAYAK는 여행, 숙박, 렌터카 검색을 한 곳에서 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KAYAK를 사용하면, 여행 일정을 쉽게 계획하고, 비행기 표를 예약하고, 숙박 시설을 찾고,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이 KAYAK 한 곳에서 가능합니다.

다른 여행 검색 플랫폼들과 달리, KAYAK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여행 경험을 향상시키기 위해 다양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KAYAK의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여행을 계획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KAYAK는 사용자에게 최고의 가격을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요리와 식료품 배송의 완벽한 조합, Instacart


요리를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Instacart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Instacart는 요리 레시피를 찾고 필요한 식료품을 배송받을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Instacart를 사용하면, 필요한 식료품을 쉽게 찾고 주문할 수 있습니다. 또한, Instacart는 사용자가 필요한 식료품을 집에서 편안하게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Instacart는 사용자가 쉽게 요리 레시피를 찾고, 필요한 식료품을 주문하고 받을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주요 차이점입니다.

Instacart의 장점은 사용자가 식료품 쇼핑을 쉽고 편리하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Instacart는 다양한 식료품 가게와 협력하여 사용자에게 다양한 선택을 제공합니다.

 

5000개 이상의 앱과의 상호작용, Zapier


업무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필요하다면, Zapier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Zapier는 5000개 이상의 앱과 상호작용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Zapier를 사용하면, 다양한 앱 간의 작업을 자동화하고, 업무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습니다.

Zapier는 다양한 앱과의 상호작용을 자동화하여 업무 효율성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을 줍니다. 이는 Zapier와 다른 앱 통합 플랫폼과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Zapier의 장점은 사용자가 다양한 앱 간의 작업을 쉽게 자동화하고, 업무 흐름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Zapier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앱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법률, 정치, 규제 정보의 실시간 데이터 접근, FiscalNote


정보 접근이 중요한 분야 중 하나는 법률, 정치, 규제 분야입니다. 이러한 분야에서는 FiscalNote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FiscalNote는 이러한 분야의 실시간 데이터에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서비스입니다.

FiscalNote를 사용하면, 법률, 정치, 규제 정보에 대한 최신 데이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사용자는 항상 최신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FiscalNote는 실시간 데이터를 제공하며, 사용자가 언제든지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FiscalNote와 다른 시장 정보 서비스와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FiscalNote의 장점은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법률, 정치, 규제 정보에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FiscalNote는 사용자가 이러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여행 계획을 실현시키는 Expedia


여행 계획을 세우는 것은 복잡하고 어려울 수 있습니다. 그러나 Expedia는 사용자가 여행 계획을 쉽게 실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Expedia를 사용하면, 사용자는 여행을 계획하고, 항공편을 예약하고, 숙박 시설을 찾고, 여행지에서 할 수 있는 활동을 찾을 수 있습니다.

Expedia는 사용자에게 맞춤형 여행 정보를 제공하며, 사용자의 여행 계획을 편리하게 만들어주는 다양한 도구와 기능을 제공합니다.

Expedia의 장점 중 하나는 사용자가 여행을 계획하고, 예약하고, 관리하는 데 필요한 모든 것을 한 곳에서 제공한다는 것입니다. 또한, Expedia는 사용자에게 최적의 가격을 제공하도록 노력합니다.

 

식당 예약을 가능하게 하는 OpenTable


식당 예약을 원하는 사용자에게 OpenTable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OpenTable은 사용자가 원하는 식당을 찾고 예약을 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OpenTable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식당을 예약할 수 있습니다. 또한, OpenTable은 사용자가 식당의 리뷰를 확인하고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OpenTable은 사용자가 원하는 식당을 쉽게 찾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OpenTable과 다른 식당 예약 플랫폼과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OpenTable의 장점은 사용자가 원하는 식당을 쉽게 찾고, 원하는 시간에 예약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OpenTable은 사용자가 식당의 리뷰와 메뉴를 확인할 수 있게 해줍니다.

 

계산, 수학, 지식, 실시간 데이터 접근을 가능하게 하는 Wolfram


계산, 수학, 지식,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정보가 필요한 사용자에게 Wolfram은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Wolfram은 사용자가 이러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게 해주는 플랫폼입니다.

Wolfram을 사용하면, 사용자는 계산, 수학, 지식, 실시간 데이터에 대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습니다.

Wolfram은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이는 Wolfram과 다른 정보 접근 플랫폼과의 주요 차이점입니다.

Wolfram의 장점은 사용자가 필요한 정보에 쉽게 접근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Wolfram은 사용자가 이러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는 chatGPT를 활용하여 아이패드 개러지밴드로 AI 작곡을 진행하는 강의를 하고 있습니다.

 

[Apple_iPhone/Garageband TIP] - 아이패드 AI 작곡 강의 후기: 강사 오렌지노

 

아이패드 AI 작곡 강의 후기: 강사 오렌지노

애플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탄생과 역사를 함께한 개러지밴드 음악 강사 오렌지노입니다. 약 13년간 아이패드 GarageBand 음악 강의를 계속 하고 있지만, 2023년부터 chatGPT를 활용한 AI 음악 강의를 시

jino.me

 

애플 공식 홈페이지로 이동하기

 

Apple (대한민국)

Apple이 제시하는 혁신적인 세상을 만나고, iPhone, iPad, Apple Watch, Mac, Apple TV 등을 구입하는 것은 물론, Apple 액세서리, 엔터테인먼트, 전문가 기기 지원에 대해서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www.apple.com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의 뿐 아니라 클래스101 모든 강의 연간 구독 크리에이터 초대 링크로 할인받기

 

CLASS101+ | 세상의 모든 클래스를 하나의 구독으로

4300개 이상의 클래스로 일러스트, 공예, 코딩, 부업, 주식까지 세상의 모든 분야를 배워보세요.

class101.net

 

 

개러지밴드 13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070-7954-1690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강좌 오렌지노 저자직강 - 오렌지노 OranJino | 음악, 책, 강의

아이폰/아이패드 개러지밴드 GarageBand 강의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테마송 배경음악 만들기(2019)’ 저자 오렌지노 강의, 강좌 : 개러

ijino.ne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