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여행 상품 추천

코타키나발루 그랩(Grab) 할인 쿠폰 초대코드 GRABJINO1234 프로모션 코드

반응형


보르네오 섬 북쪽, 브루나이 옆 말레이시아의 코타키나발루는 한국인들도 많이 가는 동남아 여행지입니다. 마침 이스타항공에서 20만원대의 초저가 항공편이 제공되고 있어 3월에 코타키나발루로 여행을 가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습니다. [20만원대 코타키나발루 항공권 바로가기(PC에서 확인하는 링크)

미리 말레이시아 링깃으로 환전을 하지 못했다면 인천공항에서 소액만 환전을 하고 코타키나발루 공항에 도착하여 심카드를 구매해야 합니다. 통화가 가능하고 데이터를 제공해주는 심카드를 구매하면 말레이시아 전화번호가 나오죠. 이제 할 일은 바로 그랩 설치입니다.


[3링깃 할인이 포함된 그랩(GRAB) 앱 설치 링크 https://r.grab.com/grabjino1234]


그랩(GRAB)은 동남아에서 사용하는 우버 서비스로, 말레이시아 뿐 아니라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인도네시아 #태국 #베트남 #필리핀 #미얀마 에서 이용할 수 있지요. 택시 바가지를 피하기 위해서라도 그랩 사용은 필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출국 전 한국에서 미리 그랩을 다운로드 받는 것도 좋습니다. 다운만 받아 놓고 코타키나발루에 도착하여 리퍼럴 코드에 GRABJINO1234 (GRAB 뒤에 JINO1234 기입)을 하시면 3링깃을 할인받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친구추천 초대 코드 등록과 공유로 서로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제 공항에서 숙소까지 목적지를 영어 검색으로 입력한 뒤 할인 받은 금액으로 편하고 저렴하게 호텔까지 가시면 됩니다. 이후 환전은 쇼핑몰에서 저렴하게 하실 수 있는데, 한화 5만원짜리로도 꽤 좋은 환율로 환전이 가능하니, 한국에선 유심카드와 비상금 정도의 소액만 환전하시고 현지에서 환전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달러와 엔화도 큰 단위로는 환율을 잘 쳐주니 남은 외화가 있다면 이 기회에 활용하세요. 저도 집에 남은 달러들을 가져갑니다. 


이후 그랩을 이용할 때 PROMO라는 곳을 클릭하면 프로모 코드를 사용해 할인을 추가로 받으실 수 있는데 구글에 kota kinabalu grab promo code 2019 라고 검색해보세요. 할인받을 수 있는 프로모션 코드들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렇게 그랩이 가능한 동남아 국가에서는 저렴하게 이동을 할 수 있어서 참 좋습니다.


그럼 즐거운 여행 되세요!!

트립어드바이저(tripadvisor)에서 관광명소 등 다양한 정보 확인

더 많은 정보들

더 많은 항공권, 숙박(호텔 등), 여행상품, 각종 해외여행 팁 모음



[해외 여행 상품 노하우]

저가항공권 땡처리여행 - 사이트 들어가서 각 지역을 클릭하면 해당 국가, 도시의 땡처리 항공가를 볼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 정보 사이트 : 트립어드바이저
인터넷 여행사 : 온라인투어 / 웹투어 
인터넷면세점 : 롯데인터넷면세점 / 그랜드면세점 / 두타면세점
소셜커머스 여행상품 : 티몬해외여행 /  위메프여행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