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휴양상자/홍콩 마카오

크리스마스를 준비하던 마카오 세나도광장 밤거리 - 마카오간지노 #18

반응형

런닝맨에 나온 마카오 세나도 광장이 바로 이 곳입니다. (2013 02 17)



성 바울 성당 앞 계단으로 내려와 마카오 세나도광장을 향해 거닐기 시작합니다.
이 거리를 지나면 육포 등 시식을 할 수 있는 것들이 많기 때문에, 맥주 캔 하나 들고 가면서 안주로 먹으면 딱이겠더라고요.
특히 마카오 맥주가 너무나도 싸서 일부러 많이 사서 한국에 가져올 정도였으니까요.


이 근처에서 에그타르트를 사먹었습니다. 
꽃보단남자에서 이민호와 구혜선이 에그타르트를 사먹던 장소인데, 맛은 그렇게 특별할 건 없었습니다.

계속 걸어갑니다.


시청 앞 세나도광장에는 대형 트리를 준비하고 있네요. 그런데 하늘에 달린 조명이 켜지지 않아 상당히 아쉽습니다.


정말 아름다운 마카오 세나도광장 밤거리가 될 수 있었는데, 조명이 켜지지 않은 것이 너무나도 아쉽네요.


조명이 켜졌다면 이러한 민망한 사진도 멋지게 보였을 수 있었을텐데요...


유럽식 건축 양식과 거리가 이 곳이 진정한 마카오구나 라는 것을 느끼게 해줍니다.


마카오 비즈니스 투어리즘 센터라고 써있던 건물이 보입니다.


대형 트리를 설치하는 모습을 포착했습니다.


세나도광장 바로 옆에는 변호사골목이 있는데요, 마카오에서 놓쳐서는 안 되는 멋진 장소입니다.
그럼 이동해볼까요? 

 
[여행사/숙박/항공 모음]

1. 온라인투어 : 올 해 가장 많이 이용한 곳. 날짜별로 여행 일정 찾기가 쉽게 되어있습니다.
2. 땡처리닷컴 : 땡처리 여행상품, 싸게 좋은 여행상품을 고를 수 있습니다. 홍콩도 여기를 통해 예약했습니다.
3. 투어익스프레스 : 말이 필요없는 Daum 여행, 투어익스프레스입니다. 
4. 쥬얼리 모두투어 : 상품이 많진 않지만 크루즈여행 등 특이한 상품들이 있습니다.
5. 옥션숙박 : 숙박이 필요할 땐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6. 싱가포르항공 : 싱가로프에 가거나, 경유항공으로 저렴한 항공권을 이용하실 때 사용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