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le_iPhone/Garageband TIP

평생교육바우처 추천 강의 클래스101 오렌지노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연주 강좌

반응형

2022년 평생교육바우처 지원 추첨이 끝나 바우처 이용자 선정이 완료되었습니다. 선정되신 분들 축하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35만원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처를 찾고 계실텐데요, 취미강의로 유명한 클래스101도 바우처 사용이 가능한 기관입니다.

 

2022년 4월 29일까지 NH농협카드에서 평생교육희망카드를 만들어 2022년 8월까지 사용하셔야 하는데요,

아이패드로 재미있는 취미를 이용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CLASS101에서 이 강의를 들어보시는 건 어떨까요?

 

아이패드 개러지밴드(iPad GarageBand) 앱으로 드럼, 기타, 현악기 연주 마스터하기 오렌지노 강좌입니다. 

https://class101.page.link/UZQB

 

아이패드 개러지밴드 앱으로 드럼, 기타, 현악기 연주 마스터하기

안녕하세요, 개러지밴드 음악 연주, 작곡 11년 차 강사 오렌지노 입니다. 클래스 메이트 여러분을 위한 강의 소개 영상입니다 :) 안녕하세요. 오렌지노입니다. 저는 11년 동안 간단한 아이패드 개

class101.net

 

쿠폰을 적용하여 할인도 받을 수 있는 강의입니다.

https://youtu.be/uoO8b6GZxtc

평생교육바우처를 활용하여 좋은 취미 강의를 부담 없이 수강해보세요.

 

반응형

 

 

다음 평생교육바우처 선정에 불이익이 있을 수 있으니 클래스는 80% 이상 수강해주세요.

 

평생교육바우처 카드는 이용자 본인만 사용 가능하며, 본인을 제외한 가족(배우자, 자녀 포함)의 사용은 불가합니다.
평생교육바우처 홈페이지에 공지되는 카드 사용기간 내에만 사용 가능합니다.(기간 내 미사용 금액은 자동 소멸되며, 다음 연도 이월이나 현금 인출이 불가합니다.)
강좌 수강료가 35만 원을 넘을 경우, 초과 비용에 대해서는 본인 부담입니다.(평생교육희망카드 연계 계좌에 초과 금액 입금 후 결제 가능)
평생교육바우처 사용기관의 자체 규정에 따라 운영하는 학력 인정, 자격증 취득, 취미, 교양 등의 정규강좌만 수강이 가능합니다. 단, 1회성 특강 성격의 이벤트 강좌, 유아·아동 대상의 강좌는 불가합니다.
강좌 수강료에 사용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평생교육바우처 사용 강좌의 재료비에 한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평생교육바우처 사용 강좌 이외의 강좌의 교재, 재료 구입비 등은 사용 불가합니다.

 

 


 

아이폰, 아이패드, 맥 개러지밴드(GarageBand) 가이드북

오렌지노의 영상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KYOBO 교보문고 

YES24 

리디북스(전자책), 인터파크도서, 반디앤루니스, 영풍문고, 알라딘, 도서11번가, 커넥츠북, 강컴닷컴 등

 

 

 

개러지밴드 10년차 뮤지션 오렌지노

오렌지노 포트폴리오(방송, 저서, 공연, 강의 등)

오렌지노 음원 : 애플뮤직, 멜론, 네이버지니, 벅스

유튜브 오렌지노 OranJino

 그 밖의 각종 방송 출연, 기사, 정기 기고, 공연, 강의, 강좌 활동 다수

저서

오렌지노의 영상 편집을 위한 유튜브 배경음악 - 개러지밴드로 시작하는 나만의 배경음악, 테마송 만들기 / 나는 아이폰 아이패드로 음악한다 / 나는 개러지밴드로 음악한다

 

강의 등 섭외 및 제휴 문의 ipad@kakao.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