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오렌지노상자/리뷰 모음

2012 아카라카 연예인 라인업

반응형


연세대학교 축제의 꽃, 아카라카가 오늘! 진행됩니다.

축제의 마지막 날인 5월 11일에 진행되는 2012 아카라카.

올해도 파란 물결과 힘찬 함성이 기대됩니다.



좀 더 정확한 명칭으로는 '아카라카를 온누리에' 이지요.

연세대학교 축제인 대동제 기간 중, 각 동아리별로 컨셉에 맞는 축제를 진행하는데, 

연세대학교 응원단인 아카라카에서 진행하는 행사가 바로 아카라카이지요.




아카라카는 총 3부로 진행되는데, 낮에는 연세대학교 학생들이 직접 참여하는 공연이 진행되고,

2부는 연예인, 주로 가수들이 나와서 축하공연을 진행하며 3부는 아카라카 응원제가 진행됩니다.



2012 아카라카 라인업이 살짝 공개되어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2012 아카라카 연예인 라인업은,

배치기, 싸이, 연인과 별, 바다, 소나기, 김장훈, 김태우, 리쌍, 태티서입니다.

태티서가 뭔가 했더니 소녀시대의 태연, 티파니, 서현이라고 하네요.


2012 아카라카 라인업에 아이유가 포함되었다는 말도 돌았는데, 루머라고들 합니다.


전 이미 아카라카를 즐길 학번이 아니기 때문에 ㅋㅋㅋ (철학 02입니다 ㅠ)


아래 사진들은 제가 찍었었던 사진들인데... 몇년도인지는 기억이 가물가물합니다.

얼핏 2007년 정도일 것 같네요.


아래는 옛날에 정말 신나게 부르던 응원가, 원시림!




제가 속한 동아리는 MAY라는 미디음악 동아리입니다.

여기서 자작곡으로 공연도 하고 그랬지요..


2009/03/05 - [음악미디상자/자작곡] - [자작곡 공연] 2006년 MAY 정기공연 '이진호-The Colors of Memory'


저희 동아리에서 아카라카 응원곡 MR을 만들곤 했지요 ㅎㅎ



당시에 유행했던 말가면을 쓰고 응원을 하다가 더워서 벗어버렸지요 ㅋㅋㅋ

우리 동아리인 MAY(홈페이지 : HEYMAY) (Midi Association of Yonsei) 티셔츠를 입고 응원을 했던!! 



응원도구였던 파런 쓰레기봉투를 머리에 두르기도 하였고요.

학생때의 제 사진입니다 ㅋㅋ



감동의 파란 물결!!



날이 저물기 시작하면 슬슬 연예인들이 나오는 아카라카 2부!



2002년때였나? 누가 아카라카에서 핸드폰을 들고 흔들어달라고 했더니 정말 멋진 장면이 연출되었죠.

그 이후로 늘 저 모습을 볼 수 있었던...



전 이미 2012 아카라카를 즐기기엔 무리가 있지만, 다들 재밌게 즐기길 바랍니다~




반응형